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꾸러미/웹사이트 꾸러미

영풍문고 재고확인 간단해요.

반응형
영풍문고 재고확인 간단해요.

서점에 갔는데 책는 책이 없으면 허탈하죠. 서점에 가시기 전에는 무조건 해당 매장의 재고 확인을 해야 불상사를 막을 수 있어요.

 

교보문고, YES24, 영풍문고 같은 큰 서점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과 책을 저렴하게 사는 소소한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간단해요.

재고확인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싶은 도서의 재고 확인하는 방법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과 나눠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기기에 맞게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바일 버전

검색포털에서 영풍문고를 입력하고 영풍문고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홈페이지 검새 창에 찾고자 하는 서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트렌드 코리아 2021'을 입력했어요.

 

상세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아래의 사진에 빨간 네모 체크한 곳을 보시면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영업점마다 트렌드코리아2021이 몇 개가 있는지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영업점 재고 수량이 2개 이하면 유선 전화로 확인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PC 버전

PC로 영풍문고 홈페이지 접속해주세요. 

 

저는 매년 10월 말쯤에 나오는 트렌드코리아라는 책을 좋아하는데요. 예로 한 번 검색해보았습니다.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아래 사진에 빨간 네모칸을 보시면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영풍문고 영업점 재고 위치를 가나다순으로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보유 수량이 2권 이하라면 재고가 실시간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전화로 확인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저렴하게 사기

영풍문고에서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영풍문고도 교보문고의 바로드림 서비스처럼 나우드림이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우드림이란 책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선택한 지점에 가서 직접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즉, 책을 정가가 아닌 인터넷가로 10%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결제할 때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면 6%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이 되어서 총 16%를 할인받고 책을 구매하실 수 있는 것이죠. 그럼 나우드림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나우드림 서비스는 결제 후 30분~ 1시간 뒤에 수령 지점에서 준비를 해놨다는 문자가 옵니다. 그리고 오후 6시 이후에는 직접 결제한 책을 들고 나우드림 데스크로 가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영풍문고에서 결제를 진행하는 방법은 '바로 구매', '네이버페이 구매', '나우드림'이 있습니다. 나우드림을 클릭해주세요.

 

나우드림을 클릭하면 영풍문고 재고 수량이 나옵니다. 지점을 클릭하지 말고 화면 하단에 있는 '장바구니'를 클릭해주세요.

 

나우드림 주문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주문하실 상품을 체크하시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수령 지점을 선택해주세요.

 

결제 방법은 네이버페이와 주문하기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면 16%를 할인받지만 다른 방법으로 결제를 하고 싶은 분이 계실 겁니다. 그러면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주문하기에서는 일반결제,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각종 상품권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풍문고에서 책을 구매하실 때 나우드림을 이용해서 꼭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같이 보면 유용한 정보

무료 전자도서관 '서울시교육청 도서관' 이용법

무료 이북 서울시민카드로 서울전자도서관 이용법

e북 대여 무료 '경기도 사이버도서관' 이용 후기

 

 

▼같이 보면 유용한 정보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절세하는 환경재테크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차량소지자 가입 및 혜택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