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컬 마우스 무소음 무선 마우스 제닉스 추천
얼마 전에 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마우스가 고장 난 건 아닌데 사용하기 불편해서 바꿔보았습니다.
오늘은 제닉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사용후기에 대해 남겨볼게요.
*마우스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을 공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버티컬 마우스 무소음 무선 마우스 제닉스 후기
버티컬 마우스를 처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에 쓰던 일반 마우스가 손목에도 좋지 않고 저렴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마우스 정확도가 떨어지더라고요.
마우스를 살 때 대충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저렴한 거 아무거나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꼼꼼하게 사용후기도 알아보고 마우스를 바꿨어요.
버티컬 마우스가 손목터널 증후군에 좋다고 그래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우스로 유명한 로지텍은 버티컬 마우스가 최소 11만 원이였어요.
조금 더 가성비 좋은 버티컬 마우스를 찾다가 쿠팡에서 제닉스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만 5천 원에 구매했고요.
쿠팡이 제일 저렴한데 로켓 배송까지 되어서 하루 만에 받았어요.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 사실 거면 쿠팡에서 사세요.
제닉스보다 더 저렴한 버티컬 마우스도 있기는 한데 저렴한 마우스는 대게 포인터가 흔들림이 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제닉스가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감도 나쁘지 않아요. 자세한 사용후기는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쿠팡으로 구매해서 하루 만에 집에 도착했어요. 마우스를 받고 나서 바로 박스를 열어 보았어요.
박스에는 표시가 없는데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는 무소음 마우스예요. 개인적으로 조용한 곳에서는 마우스 딸깍 소리가 매우 신경 쓰이죠. 이것도 제닉스를 선택한 이유예요.
특징은 LED 불이 들어와서 깔끔하고 예뻐요. LED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끌 수도 있으니 신경 안 쓰셔도 돼요.
버티컬 마우스가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어요.
비닐에서 꺼내보니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와 사용 설명서, 건전지 AA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마우스는 건전지가 매우 중요한데요. 건전지가 들어 있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설명서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의 버튼 설명과 스펙이 나와 있습니다.
버티컬 마우스의 경우 일반 마우스보다 훨씬 큰데요. 다른 사용 후기를 보니 마우스 크기를 안 알려줘서 알 수가 없었습니다. 무선 마우스의 경우 휴대성도 중요하게 보고 있는데요. 마우스 높이가 어느 정도 인지 AA 건전지와 비교해 보았어요. 참고하세요.
마우스 재질은 무광의 플라스틱 재질이에요. 깔끔합니다.
마우스 밑면입니다.
USB 단자 공간이 있고 전원 키가 있어요. USB를 컴퓨터에 꽂고 건전지와 전원을 ON으로 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전원을 켜보니 영롱한 LED 불빛이 저를 반겨줘요. LED를 크는 방법은 마우스 왼쪽에 있는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고 계시면 됩니다.
마우스를 구매할 때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 여부를 무조건 체크하는 편이에요. 이 버튼 있는 거 쓰다가 없는 마우스 쓰면 속 터집니다.
마우스에 스타맥스? 인가 영어로 쓰여 있어요. 아무것도 없었으면 밋밋했을 것 같아요.
전면에서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 모습입니다.
직접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를 쓰면서 느낀 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마우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다 있습니다. 앞으로 뒤로 가기 버튼과 무선, 무소음, DPI 1600에 4단계 조절, 전원 버튼 등이요. 전원 버튼이 없으면 건전지가 금방 없어져요.
처음에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했을 때,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이 너무 뒤에 있는게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엄지 손가락이 앞으로 가기 버튼 위에 있죠. 실제로 많이 사용하는 건 뒤로가기 버튼인데요.
그런데 엄지 손가락 위치를 버튼 중간에 놓고 사용하시면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아마도 제가 버티컬 마우스를 처음 사용해봐서 잘못 잡았나 봐요.
*마우스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이 글을 공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 후기 보러 가기
버티컬 마우스를 사실 거면 제닉스 무선 마우스 추천드리고 쿠팡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