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꾸러미/기타

노브랜드 닭꼬치 에어프라이어

반응형

노브랜드 닭꼬치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닭꼬치

코로나 2,5단계 중에 잘 살고 계신가요?😘

 

요즘 밖에서 밥 먹기도 힘들고 주로 간편식을 사 와서 집에서 먹는 편인데요. 노브랜드에 갔다가 맛있다고 소문난 노브랜드 닭꼬치를 사서 먹어 보았습니다.😁 

 

노브랜드 닭꼬치를 에어프라이어전자렌지로 조리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 같이 산 노브랜드 어묵도 리뷰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닭꼬치 에어프라이어 후기

닭꼬치 구성

직접 매장에 가서 노브랜드 닭꼬치를 12,980원에 사 왔어요. 숯불 데리야끼 맛 말고 매콤한 맛을 사고 싶었는데 안보이더라고요.

 

대신 닭꼬치 오리지널 맛으로 양념이 안되어 있는 게 있었는데 소스가 있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안 샀어요.

 

노브랜드 닭꼬치 데리야끼 맛은 꼬치가 20개나 들어 있어서 3~4인 가구나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닭꼬치의 부위는 태국산 닭고기로 부드러운 다리살을 사용했어요.

 

 

 

보관 방법은 -18도 냉동보관을 해야 하는데요. 캠핑용으로 가져가신다면 되도록 빨리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밖에 원재료 등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조리방법

노브랜드 닭꼬치는 익힌 제품을 냉동 처리한 제품이지만, 비살균 제품으로 조리 방법을 잘 따라줘야 안전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제품 뒷면에 보면 프라이팬 조리와 전자렌지 조리 방법이 나와 있는데요. 후라이팬 조리는 저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에게 추천드리지 않아요. 데리야끼 소스가 약한 불에 조리해도 금방 눌어붙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조리해보고, 전자레인지에도 조리해서 비교해 보았는데요. 비교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리이어 조리

노브랜드 닭꼬치를 해동 없이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보았어요. 우선 종이 호일을 깔아줘야 뒤처리가 편리해요.

 

보통 에어프라이어에 닭꼬치를 돌릴 때 180도5~7분 정도 조리하는 것 같아서 7분으로 조리했습니다. (나중에 5분도 돌려보았는데 7분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꽁꽁 얼었던 노브랜드 닭꼬치가 잘 녹으면서 데리야끼 소스가 잘 스며들고 있네요. 😊

 

안 지나갈 것 같던 7분 후 조리 완료 조리를 듣고 헐레벌떡 꺼내 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니 먹음직스러운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전자렌지

전자렌지로 4개를 3분 정도 조리해보았는데요. 뭔가 맛없어 보이게 찍혔네요.;;

 

맛 비교

역시 고기엔 라거죠! 오늘은 깔끔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테라와 함께 노브랜드 닭꼬치를 먹어 보았어요. 

 

일단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에어프라이어 조리 닭꼬치를 먹어 보았는데요. 길거리에서 파는 닭꼬치보다 더 맛있어요!

🤗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진한 데리야끼 소스가 닭꼬치에 겉면에 잘 말라 스며 들어서 맛이 진하고 속은 촉촉하니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촉촉함이 사진으로도 전해지시나요?

 

닭꼬치 먹고 테라 한 모금은 천상의 조합입니다. 살짝 느끼함을 맥주가 싹 잡아주죠. 고기엔 라거가 최고에요!!!

 

전자렌지에 돌린 노브랜드 닭꼬치도 맛있어요.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닭꼬치를 먼저 먹으니 단점이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속살이 약간 퍽퍽해서 촉촉한 맛이 덜합니다.

 

에어프라이어와 다르게 전자렌지로 조리하면 수분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위 사진 처럼 닭고기에 있는 수분이 많이 빠져서 부드럽지 않아요.

 

그래서!!!

 

정리를 하자면 맛있게 노브랜드 닭꼬치를 먹고 싶다면 주저없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되고, 오늘은 진짜 대충 맛보다 편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렌지에 조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해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종이호일을 사용해도 약간 기름이 묻어서 설거지를 해야하거든요. 아래 사진은 조리 후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아주 조금이라서 키친 타월로 닦아만 줘도 되지만 깨끗하게 닦는게 좋죠.

온 식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 닭꼬치 라거와 함께 드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에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