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 5가 보람의원 먹는 탈모약 후기

반응형
종로 5가 보람의원 먹는 탈모약 후기

🤗세계에서 제일가는 부자도 어쩔 수 없는 것이 '탈모'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탈모 초기에 병원을 찾아가서 먹는 탈모약을 처방받으면 충분히 도움이 된다고 전문의들은 말합니다.

 

탈모가 의심되면 많은 분들이 인터넷 폭풍 검색을 하기 시작하는데 탈모 정보와 먹는 탈모약에 대한 정보는 이글 하나로 끝내시면 됩니다. 주변에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면 이 글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로 5가 보람의원 먹는 탈모약 후기

탈모약

우선 탈모약의 종류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탈모약은 먹는 탈모약과 바르는 탈모약으로 나눠집니다. 먹는 탈모약이 더욱 효과적이지만 부작용 또한 큽니다. (부작용은 100명 당 1명으로 1%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는 탈모약은 미녹시딜을 주성분으로 한 약으로 의사의 처방전 없이 근처 약국에서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먹는 탈모 약보단 효과가 약하지만 부작용이 적습니다. 기전은 머리카락에 충분한 영양공급이 되게 해서 머리카락이 두꺼워지게 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먹는 탈모약은 또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간단하게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탈모약의 대명사 같은 약 이름입니다. 성분 이름은 아실 필요가 없죠.

 

탈모에 영향을 주는 유전자 2가지가 있는데 프로페시아는 그 유전자 중 1가지만 막아서 탈모를 막는 기전입니다. 아보다트는 유전자 2개 모두 막아서 탈모를 더 효과적으로 막지만 그만큼 부작용이 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먹는 탈모약을 고려 중이시라면 프로페시아를 먼저 드시다가 효과가 없다면 아보다트를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장 탈모약으로 효과를 크게 보는 방법은 먹는 탈모약과 바르는 탈모약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 맥주 효모가 탈모에 좋다고 하며,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탈모 샴푸 사용이 도움이 됩니다.

 

 

보람의원 방문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탈모가 아닌 이상 탈모는 저절로 호전되는 경우는 없기 때문에 하루빨리 먹는 탈모약을 처방받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진료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종로 5가 보람의원이 저렴한 진료비로 유명하고 보람의원 바로 앞에 있는 보령약국이 전국에서 제일 저렴하다고 하는데요. 탈모약은 계속 드셔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람의원 시간, 주차

종로 5가 보람의원에 가기 전에 진료시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약 진료는 받지 않고 평일 9시부터 18시 40분까지 진료합니다. 토요일에는 15시까지 하며 점심시간이 있으니 알아두세요.

 

보람의원은 워낙에 유명해서 사람이 언제나 매우 많습니다. 그마나 적은 시간대를 알려드리면 오픈 시간이나 점심시간 직후인 14시에 가시면 대기 시간이 적습니다. 그밖에 시간에 가시면 20~30분 정도는 기다리셔야 합니다.

 

 

종로 5가 보람의원은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변에 주차할 공간도 없으니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종로5가역 13번 출구에서 바로 오른쪽을 보면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있습니다. 그 건물 3층에 보시면 있습니다.

 

 

보람의원 내부 사진은 못 찍어서 간단하게 느낀 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접수처에서는 코로나 때문에 열화상 카메라로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매우 붐비기 때문에 꼭 미세먼지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20분 정도 기다리고 의사 선생님에게 진단을 받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종로 5가 보람의원에 가실 분들은 깊은 상담보단 저렴하게 먹는 탈모약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진료비는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진단서를 받고 바로 앞에 있는 보령약국으로 가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주변에 차가 언제나 세워져 있어서 잠깐 주차할 공간도 없어요.

 

보령약국 문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처방전 접수처가 있습니다. 

 

쭉 들어가시면 처방전 접수처가 있습니다. 말로 접수하는 게 아니라 데스크 위에 있는 빨간 바구니가 있는데 거기에 처방전을 놓으면 직원이 이름을 부릅니다. 그때 가서 결제를 하면 되는데 제로페이 결제까지 됩니다.

 

그리고 기다려다가 약과 약제비 영수증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약제비는 면세이기 때문에 영수증을 가지고 계시는 게 좋습니다. 다모다트는 아보다트 카피약으로 동일한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먹는 탈모약입니다.

 

종로 5가 보람의원에서는 주로 3달치로 처방을 하는데요. 우선 한달만 드시고 싶다면 따로 말씀을 드려야 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궁금하실텐데 아보다트 가격은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먹는 탈모약을 복용한지 2년 조금 안되는 것 같은데 더 빨리 먹을 걸 후회가 됩니다. 단순히 탈모 샴푸만 사용하면 좋아지겠거니 생각하면 탈모는 나아지지 않아요. 먹는 약도 현상 유지정도이지만 확실히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민하지말고 병원가서 약드세요.

 

오늘은 종로 5가 보람의원 먹는 탈모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탈모에 대해 간단하게 총정리한 내용이니 주변에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탈모는 질병으로 접근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