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교정기 광고 띠라렉
😊목디스크를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목디스크로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 분들을 보면 목에 무리가 가는 자세를 오랫동안 하고 계시거나 선천적으로 일자목을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저 또한 목 아픔을 느끼고 있는데 얼마 전 목 교정기 광고 띠라렉 제품에 대한 영상을 봤습니다. 영상하고 제품명이 재밌어서 목 교정기에 대한 호기심도 생겨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목디스크와 목 교정기의 효과에 대해 공유하겠습니다.
목 교정기 광고 띠라렉(디닥넥)
디스크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정확히 병에 대해 이해를 하고 예방한다면 상태가 호전되거나 적어도 악화되는 것을 막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크의 병명은 경추 추간판 탈출증입니다. 간단하게 허리와 목 부위에 있는 뼈. 경추에 추간판 부분이 탈출해서 신경을 누르고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디스크는 잘못된 자세와 교통사고 등의 후유증으로 발생합니다.
목디스크를 방치하면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거나 감각 저하, 팔 마비, 미각 상실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돌출된 디스크가 신경뿐만 아니라 신경근과 척수를 누른다면 외과 수술을 받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목디스크는 생활 자세를 바꿔야 호전되므로 처음에 자세 바꾸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띠라렉은 무의식적으로 잘못된 자세를 취하지 않게 교정해줍니다. 생김새가 목에 차는 깁스와 비슷하게 생겼은데요. 착용한 모습이 우스운 모습이기 때문에 혼자 운전하는 동안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하거나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좋을 듯합니다.
띠라렉 후기를 보면 대체로 만족하는 평가가 많았는데요. 이런 교정 제품은 제품의 문제가 있다기 보단 자신의 게으름이 문제인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도 하루 15분이면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목 디스크 초기라면 목 교정기로 자세교정하는 걸 추천드려요. 꾸준히 띠라렉을 사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목디스크가 생기는 큰 영향 중에 하나가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거북목 자세가 되는데요. 거북목 자세는 목에 무게 중심이 쏠리기 때문에 목 디스크가 생기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거북목 교정 운동을 틈틈이 해주시면 좋습니다. 우선 자신이 거북목인지 간단하게 자가 진단해보세요.
거북목 자가진단 방법은 등을 벽에 대고 뒤통수도 벽에 닿는지 확인해보는 것입니다. 거북목이라면 뒤통수는 벽에 닿지 않을 겁니다.
거북목 교정 운동의 첫 번째는 뒷목 근육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거북목은 무게 중심이 앞에 있기 때문에 뒷목 근육에 부담이 가고 경직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칭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목 교정기 광고로 유명한 띠라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우선 스트레칭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얼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은 잘 쓰지 않아요.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제 피부가 민감성이라 관리하기 힘들고 창고로 직행할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저 같은 분이 아니라면 목 교정기는 건강 관리에 유용할 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