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효능 알아봐요.

반응형
링티 효능 알아봐요.

😀링티를 처음 들으신 분들도 계신 텐데요.

링티는 티처럼 마시는 링거로 경구 수액입니다. 링티를 만드신 분들이 군의관 시절에 링거가 얼어서 사용하기 힘들었던 기억 때문에 만들었다고 하네요. 링거를 마시기 쉽게 만들어서 편의성이 좋은데요. 링티 효능은 아플 때 병원에서 맞는 수액과 비슷합니다.

오늘은 링티 효능과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링티 효능

링티 성분

요즘에 화장품 구매할 때 ‘화해’라는 어플로 성분 분석하고 구매하십니다. 마찬가지로 링티에 들어 있는 성분을 보시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링티에 들어 있는 성분들은 체내에 수분 흡수를 돕습니다. 물 500ML를 먹었다고 해서 500ML가 흡수되는 것이 아닌데요. 링티는 흡수량을 늘려줍니다. 우리 몸의 혈액량이 높아지면 피로감을 덜 느끼고, 면역력까지 올라갑니다.

 

또, 주량도 늘어난다고 합니다. 주량은 사람의 몸무게에 큰 영향이 있습니다. 이는 몸무게가 많이 나갈 수 록 체내에 혈액량이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몸무게가 100KG인 사람이 소주 한 잔 마시는 거랑 몸무게 60KG인 사람이 한 잔을 마시는 것은 %로 따졌을 때 많은 차이가 있죠.

출처: 링티 홈페이지

아래의 그래프는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에서 분석한 소변량 변화 그래프입니다.

 

물과 타 음료, 링티를 먹고 난 후 소변량의 변화는 나타내고 있는데요. 물을 마셨을 때와 링티를 마시고 난 뒤 소변량의 변화가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차이가 나는 수분량은 모두 체내에 흡수되었다는 것이죠.

출처: 링티 홈페이지

 

링티 맛

링티 맛은 레몬 맛과 복숭아 맛이 있습니다.

출처: 링티 홈페이지
출처: 링티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링티를 먹었을 때 맛은 포카리 스웨이드 음료와 비슷한데 약간 더 짠맛이 나고 레모나가 조금 들어간 맛이었습니다. 링티 성분을 보시면 나트륨이 들어가서 짠맛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출처: 링티 홈페이지

다른 사람들도 포카리와 맛이 비슷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레몬 맛과 복숭아 맛 말고도 링티 플러스라는 제품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맛에는 차이가 없고 비타민B와 아미노산이 기존 링티보다 더 들어가 있어요.

링티 부작용

링티는 의약품이 아니라서 크게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만 하루 섭취량은 주의해주세요. 적정 하루 섭취량은 1~2포로 가루만 드시면 안 되고, 500ML의 생수 혹은 탄산수에 녹여서 섭취하셔야 합니다. 가루만 섭취하실 경우 삼투압이 높아질 수 있어요.

출처: 링티 홈페이지

링티 판매처

링티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링티는 오프라인 판매처와 온라인 판매처가 있어요. 매장에서 링티를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근처 올리브영으로 가시면 됩니다.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1박스 단위로 사는 경우 할인 이벤트 시 온라인 가격보다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링티 복숭아 맛은 할인을 종종 하는데 레몬맛은 할인을 잘 안 해요. 할인하면 19,800원 정도에 판매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2박스 이상 구매하실 거면 인터넷이 더 저렴해요. 인터넷 판매 가격은 네이버 쇼핑에 링티를 검색하시면 최저가를 아실 수 있으실 거예요.

링티 가격 보러 가기

오늘은 링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