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 가격 궁금하다면

반응형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 가격

👉모든 사람들이 스티바에이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과는 망한다고 할 정도로 효과가 대단한 연고입니다. 스티바에이 크림을 사용해보고 별다른 부작용이 없다면 꾸준히 사용하죠.

 

오늘은 마법의 크림이라 불리는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부작용 그리고 사용법, 스티바에이 크림 저렴한 가격에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고민이신 분들에게 공유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 가격 보세요.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

스티바에이 크림의 효과는 보통 여드름잔주름, 모공, 기미 등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이죠. 스티바에이 크림을 바르면 피부 표면에 있는 각질을 제거하고 새롭게 생성되는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만듭니다.

 

사람의 피부는 양파 껍질같이 각질이 시간에 지나면 떨어지고 속에 있던 피부가 시간이 지나면서 각질이 되고 또 탈락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서 스티바에이의 효과를 받은 건강한 피부가 피부 표면으로 나오게 되고 화사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는 과도한 피지 분비와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입니다. 건강한 피부라면 적당한 피지와 콜라겐이 잘 생성된 탱탱한 피부라서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도포할 경우 각질을 너무 많이 제거해서 접촉성 피부염 등을 유발할 수 있으니 꼭 올바른 사용법으로 적정량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스티바에이 크림 사용법

스티바에이 크림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깨끗하게 세안한 뒤 물끼를 닦고 스티바에이 크림만 발라주는 겁니다.

 

하지만, 처음 스티바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위와 같은 방법으로 바르시지 않길 바래요.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겠으나, 오히려 피부를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스티바에이 크림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사용법은 일단 스티바에이 0.025%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농도가 높을수록 강력하기 때문에 일단 0.025%부터 익숙해지셔야 합니다.

 

깨끗하게 세안하신 뒤 맨 얼굴에 면봉 머리 크기 만큼의 양을 얼굴 전체에 바르시면 됩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기 힘드시다면 로션과 10 ~ 5 : 1 비율로 섞어서 발라주세요. 괜찮다 싶으시면 양을 점차 늘려가면서 맨 얼굴에 바로 바르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위 사진 같이 사용하시면 안돼요.

 

스티바에이 크림을 사용하시면 선크림을 무조건 사용해주셔야 하고 선크림을 바르지 않겠다고 하시면 스티바를 사용 안 하시는 게 오히려 피부에 좋습니다. 또, 스티바는 빛에 민감한 성분이라서 저녁에만 사용해주셔야 해요. 

 

효과가 나타난다면 각질이 하얗게 뜰 겁니다. 손으로 문질러서 없애지 마시고 자연스럽게 탈락되게 놔두세요. 스티바에이 크림 부작용으로 빨간 뾰루지가 나면 사용을 중단하셨다가 괜찮아지시면 다시 반복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임산부는 절대 사용하시면 안 돼요. 

 

설명에서는 별다른 내용은 없어요.

스티바에이 크림 저렴하게

스티바에이 크림 가격은 피부과에서 처방전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4~5만 원 정도죠.

 

장기간 사용해야 하고 피부에 맞는다면 꾸준하게 사용하셔야 할 텐데, 매번 피부과에 처방전을 받으러 가야 하고 가격도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 스티바에이 크림과 비슷한 연고를 해외 직구를 통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구매를 했는데 40G에 23,000원 정도에 구매했지요.

 

해외 직구할 수 있는 비슷한 약은 레틴 A가 있습니다. 레틴 A는 태국에서 판매하는 약인데 현재 단종되어 아크네틴이라는 약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약간 기름지다는 평가가 많아서 전 아크네틴을 안 쓰고 에이렛젤이라는 연고를 사용하고 있어요. 에이렛젤을 사용해보니 기름지지도 않고, 향도 전혀 없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저렴하게 스티바에이 크림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해외 직구로 에이렛젤을 구매해 보세요. 구매 방법은 요즘에 스마트스토어에서 팔고 있어서 간편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기간을 조금 오래 걸리는데요. 저같은 경우, 15일 정도 걸렸습니다.

 

*피부 고민이신 분들에게 공유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스티바에이 크림 효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