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꾸러미/스마트폰 어플 꾸러미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 시간 및 할인 꿀팁

반응형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 시간 및 할인 꿀팁

다들 아침을 먹고 다니시나요? 전 언제부터 안 먹었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요.

 

아침에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때 맥도날드 맥모닝이 딱 좋아요. 저는 맥도날드파가 아니고 버거킹파이지만 아침에는 무조건 맥모닝을 먹고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착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참고로 위 사진은 제가 맥모닝을 분명히 시켜서 맥머핀이 나왔는데 사진 찍을 때 보니까 사라졌더라고요. 누군가 순식간에 먹었나 봐요. 오늘은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과, 시간 그리고 맥도날드에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 시간 및 할인 꿀팁 방출

맥도날드 맥모닝 가격

맥모닝 메뉴는 3가지 정도 있습니다. 에그, 베이컨,??(기억이 안 나네요.) 중에 주로 에그 맥머핀을 자주 먹고 있어요.

 

에그 맥머핀 가격은 단품 2,500원, 콤보(맥머핀 + 커피) 2,900원, 세트(맥머핀 + 커피 + 해쉬브라운) 3,500원입니다. 사실 맥모닝 단품만 시키면 별로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순 없습니다.

맥머핀 구성을 보면 겉 바 촉촉한 맥머핀 속에 얇은 햄, 짭조름한 치즈 그리고 담백한 에그가 들어 있어요. 2,500원에 테이블 가격이 포함된 거 라면 나름 괜찮습니다. 요즘 날씨도 더운데 맥도날드 매장은 시원하잖아요.

 

맥모닝 콤보로 먹으면 정말 딱 좋은 것 같아요. 커피 맛도 적당히 시큼한 맛이 있고, 약간의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아메리카노입니다.

길에 가다 보면 커피 XX 해서 아메리카노 900원 쓰여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볼 수 있는데요. 제 입맛에는 쓴맛이 강하고 신맛이 너무 강해서 별로 맛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 딱 맞는 곳은 메가커피인데요. 아침에는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맥도날드 맥모닝 콤보 추천합니다.

 

커피는 500원 추가 시 사이즈 업되고, 해쉬브라운은 바싹 바싹하고 짭조름해서 중독성 있는 맛이지만 아침에 먹기에는 기름져서 호불호 많이 갈릴 듯해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은 정해져 있어서 시간을 모르고 가면 주문할 수 없습니다. 시간은 새벽 4시부터 아침 10시 30분입니다.

새벽까지 놀고 막차 끊겼을 때 맥도날드에서 첫차 시간까지 떼우거나 아침에 기차역에서 기달려야 할 때 이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새벽에는 사람도 없고 자리도 널널해서 오래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맥도날드 할인 꿀팁

맥도날드에서 할인 받는 방법은 macdonald's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맥모닝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할인 받을 수는 없지만 이벤트하는 제품의 쿠폰을 받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맥도날드 어플의 쿠폰을 보면 여러가지 있습니다. 쿠폰에는 사용 가능한 시간이 있어요. 모두 10:30 ~ 4:00에 사용가능한데 이 시간이 가장 더운 시간대잖아요. 맥도날드에서 할인받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으로 더위를 피하세요.

어플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음료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정확히 어느 제품으로 무료 교환할 수 있는지 나와있지 않아서 불편한데 그림으로 보면 콜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설문조사는 한번만 되고, 일정 기간이 지난 뒤에 다시 할 수 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매장을 이용한 적이 있어서 또 참여할 수 있는지 눌러보니, 설문 참여 상한수에 도달했다고 나오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