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꾸러미/기타

롯데 빼빼로 CU에서 할인받고 구매했어요.

반응형
롯데 빼빼로 CU에서 할인받고 구매하기

평소에 먹지 않지만 왠지 11월 11일만 되면 빼빼로가 먹고 싶어 지는데요.😁

 

CU에서 빼빼로를 50% 할인한다고 해서 빼빼로 4개를 담아왔습니다 ㅎㅎ (기본 롯데 빼빼로만 할인이네요)

 

담아온 빼빼로는 기본, 아몬드, 누드, 크런키에요. 이것들 말고도 2종류가 더 있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쿠앤쿠 맛이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달아도 너무 달았던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패스~합니다.

 

빼빼로를 잘 안 먹어서 크런키 빼빼로를 처음 먹어 보았는데요. 진짜 크런키 초콜릿 맛이더라고요.😘

 

크런키 정말 좋아하는데 초콜릿을 손으로 먹으면 손에 묻고 그래서 잘 안 먹게 되던데요. 크런키 빼빼로를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신없이 빼빼로 하나를 해치우고 나서 상자를 보니 귀여운 빼빼로 캐릭터가 있더라고요. 다리 달린 빼빼로라니 ㅋㅋ

 

롯데 빼빼로 맛있다

빼빼로 상자 옆에 보면 예쁜 문구까지 적혀 있네요. 근데 행복은 멈출 줄 아는 능력은 무슨 말인가요? 행복한 지금 감정을 멈추게 하는 빼빼로라는 건감??🍅

 

CU편의점에서 카카오뱅크 카드로 결제하면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편의점 주인님이 결제할 때 6,000원에서 3,000원으로 바뀌니까 놀라시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할인 이벤트를 모르고 계신가 봐요. 그런데 날짜를 보 10일까지네요. 내년 빼빼로 데이를 기다리셔야 할 듯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