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꾸러미/스마트폰 어플 꾸러미

윌라 오디오북 가격 알아봐요.

반응형
윌라 오디오북 가격 알아봐요.

😀유튜브 많이 보시나요?

 

전 다른 SNS는 안하고 유튜브는 많이보는 편입니다. 재밌는 영상도 많고 유익한 정보도 많이 찾아보고 있죠. 그런데 정보가 많이 있는 건 좋지만, 동영상이나 글을 많이 보면 눈이 너무 피곤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거의다 안구건조증이 있는데요. 스마트폰의 영향도 큰 것 같아요. 눈 피로가 심하지만 유익한 정보도 얻고, 책도 읽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는 것이 윌라 오디오북입니다.

 

오늘은 윌라 오디오북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윌라 오디오북 가격 알아보기

윌라 오디오북?

윌라 오디오북은 국내 최대 오디오북 플랫폼이에요.

 

라디오 듣는 것처럼 책을 출퇴근길이나 운동을 할 때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직장인분들 중에 자가용으로 출퇴근하거나 차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주로 라디오를 많이 들으시는데, 라디오도 좋지만 내용을 선택하지 많하는 단점이 있죠. 윌라 오디오북으로 관심 분야의 책을 귀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출처: 윌라 홈페이지

 

윌라 오디오북 가격

윌라 오디오북 가격은 구독형으로 월정액제입니다.

 

요금제는 3가지 종류로 오디오북, 클래스, 오디오북+클래스가 있습니다. 오디오북은 책을 읽어주는 요금제이고, 클래스는 강의, 강연 등 조금 더 교육형 요금제로 보시면 됩니다.

 

윌라 오디오북 가격은 9,900원이고, 오디오북+클래스는 13,500원입니다. 첫이용자는 첫달 무료이기 때문에 오디오북+클래스로 한 달간 이용해보시고, 이용 패턴에 맞게 오디오북 요금제나, 클래스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둘 다 사용하고 싶다면 오디오북+클래스를 하시면 되구요.

 

출처: 윌라 홈페이지
출처: 윌라 홈페이지

 

윌라 오디오북 구매 팁

윌라 오디오북을 3개월 이상 구독하실 예정이시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윌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독권을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쿠폰 형태로 선물할 수도 있어요. 월 단위 구독권보다 한 번에 몇 개월 단위로 구매하는 것이라 더 큰 비용이 나가지만 장기간으로 보았을 땐 더 가성비가 좋습니다. 장기간 윌라 오디오북 가격을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세요.

출처: 윌라 스마트스토어

 

 

오디오북 비교

요즘 밀리의 서재 등과 같은 전자책 플랫폼도 오디오북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책도 더 많이 있죠.

 

그렇지만, 윌라 오디오북과 차이가 있습니다. 전자책 어플같은 경우, 로봇 음성이 많아서 다소 딱딱한 느낌이 있습니다. 어조가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어서 금방 지루해질 수가 있어요.

출처: 윌라 홈페이지

 

윌라 오디오북은 자연스럽게 라디오처럼 나오는 점이 좋습니다. 가격적인 차이는 없고, 서비스 차이를 보면 오디오북 보유수와 오디오 질인데요. 책 보유량은 교보문고 등이 더 많고, 오디오 질은 윌라가 좋습니다.

출처: 윌라 홈페이지

 

정리하자면 전자책을 주로 보는데 가끔 오디오북을 듣고 싶다면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등이 나을 수도 있어요. 반대로 책 볼 시간이 없어서 오디오북만 주로 이용할 것 같다면 윌라 오디오북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윌라같은 오디오북이 아니라 스푼 라디오, 팟빵, 팟캐스트 등 라디오 플랫폼도 많이 있어요. 스푼라디오는 개인 방송이 주를 이루고 팟빵, 팟캐스트는 공중파 라디오 방송이 많습니다.

 

오늘은 윌라 오디오북 가격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